고객  만족

저는 약 2년동안 Hada coach와 영어 공부를 하고있는 학생입니다. 학습하는 방법에 있어서 영어 능력의 향상 뿐 아니라 제 생활에  있어서도 많은 영감을 받을 수 있었던 기대이상의 수준이었습니다.

저희 부부는 외국어 학습이 앉아서 눈으로 보고 쓰는 공부가 아닌 모국어를 학습하는 동일한 과정으로 귀로 듣고 입으로 말하는 것이 시작이어야 한다고   생각해왔습니다.

하다 코치의 교육방식도 저희 생각과 크게 다르지 않았기에 즐겁게 놀이로서 접하는 영어 코칭 방식이 좋았습니다.

3년이 되가는 지금, 아이는 많은 단어를 외워서 쓰지 못할 수는 있지만 영어로 묻는 질문에 바로 대답하는 훈련은 잘 되어있습니다.

코칭을 선택하시는 분들께 이 글이 도움이 되길바랍니다.

학생 부모

저희 아이는 2년 동안 하다 선생님께 코칭을 받았습니다. 아이가 처음 영어를 접하는 만큼, 공부로써가 아니라 게임처럼 재미있게 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 하다 선생님이 남자 아이들을 잘 지도한다는 엄마들의 평에 바로 전화를 드렸습니다.

2년이 된 지금 시점에서 아이가 하는 말이 자기는 영어가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왜 좋으냐고 물으니 하다 선생님이랑 같이 해서 그런 것 같다고 말하길래 그걸로 충분하다 했습니다.

영어를 처음 하는 친구나, 영어가 어렵다고 느끼는 친구들은 하다 선생님을 적극 추천합니다!!

30대  직장인

저는 30대 중반 직장인으로 지난 2018년 4월부터 약 1년 반 이상 꾸준히 하다씨와 코칭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영어공부를 지속적으로 해왔지만 대학 재학 당시에 해외유학이나 어학연수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실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영어회화의 경험이 부족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에서 외국인과 대화하거나 전화통화를 할 때 어려움을 겪은 것이 이 코칭을 시작한 결정적인 계기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영어로 말해야하는 상황에서 덜 긴장하고 편안한 발화를 할 수 있게 된 점이 본 코칭의 가장 큰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일반적인 학원이나 개인 교습의 수업목표가 선생님이 가르치는 내용을 충실히 이수하는 것이었다면 이 코칭에서는 궁극적으로 스스로 언어학습을 할 수 있는 전략과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조력해주신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인터넷 강의, 전화 영어, 유튜브나 TED 등을 활용한 개인적인 학습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영어를 공부해본 경험자의 입장에서 이 코칭을 언어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여러분들에게 주저없이 권합니다.

30대 직장인

저는 30대 직장인이고 현재 4개월째 하다씨 코칭을 받고 있습니다. 하다씨 수업은 다른 회화 수업과 다르게 자연스럽게 대화를 유도하며 그 안에서 강약점을 찾아서 유연하게 진행됩니다. 덕분에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고 공부할 수 있어 좋습니다 :-)

44세 외국 의료기기 회사, 이사

초등학교 3학년 학생 부모

  • Facebook Social Icon
  • Twitter Social Icon